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대학원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12학년도 2학기 영구수료 해제(학위논문 제출가능연한 연장) 신청을 안내합니다.

 
1. 대상과정: 석사, 박사, 석박통합

2. 신청대상

 가. 신청일 현재 본 대학원 영구수료인 자 및 신청학기에 영구수료 대상인 자 (영구수료 해제는 통산 1회에 한함)

 나. 신청학기로부터 2년 내에 자격시험 및 논문심사를 통과하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자

   ※ 박사/석박통합과정생은 논문 완본 제출시 반드시 연구실적목록을 제출해야 함

3. 신청기간: 2012. 08. 01(수) ~ 2012. 08. 24(금) 

   ※ 매년 2월 1일 ~ 2월 24일, 8월 1일 ~ 8월 24일 (마지막날이 토/일요일일 경우 다음 월요일까지 가능)

4. 신청방법

 가. 신청자: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신청기간 내 소속학과로 제출

 나. 학과: 제출된 서류를 취합하여 학기개시일 전 대학원으로 일괄 공문 발송

5. 제출서류

 가. 영구수료 해제 신청서(학위논문 제출가능연한 연장) 1부

 나. 성적증명서 1부

 다. 수료증명서 1부

6. 신청승인 후 절차(수료생 논문진행절차와 동일-세부일정은 해당학기 학사력 참조)

① 수료생연구논문등록 ② 학위논문발표 및 결과보고서 제출 ③ 논문심사료 납부 및 가제본 제출 ④ 최종 심사 및 결과보고서 제출 ⑤ 논문 완본제출 ⑥ 졸업

7. 문의

 가. 메일: grad@ssu.ac.kr

 나. 전화: 820-0253

 

붙 임 1. 영구수료 해제(학위논문 제출가능연한 연장)신청 안내 1부

         2. 영구수료 해제(학위논문 제출가능연한 연장)신청서 1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