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대학원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 등록일
      2012.08.23
    • 조회수
      1062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재학생 및 신입생 수강신청 일정

   가. 신청기간 : 8월 20일(월) ~ 24일(금) 10:00 ~ 17:00

   나. 변경기간 : 9월 3일(월) ~7일(금) 10:00 ~ 17:00

 

2. 수강신청 방법

   가. u-SAINT(saint.ssu.ac.kr) 로그인 : ID(학번), PW(개인이 설정한 비밀번호)

   나. ID/PW 모를 경우

        1) Search ID/PW를 눌러 ID 조회, PW를 초기화할 수 있음.

        2) ID : 학번

        3) 비밀번호 : 학사/행정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휴대전화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전송받아 로그인, 재학생 비밀번호 초기화도 u-SAINT의 학사관리 → 학적정보 → 휴대전화 에 등록된 번호로 전송됩니다.

 

3.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하여 수강신청 사전에 u-SAINT에 접속하여 ID/PW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노출로 인하여 본인의 u-Saint ID와 Password가 공유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수강신청 전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학사관리 → 학적정보 → 휴대전화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멀티로그인 수강신청이 금지되며, 복수의 접속창을 띄워서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

        1) 1인 1로그인만 허용함.

        2) 1대의 PC에서 여러 개의 접속창을 띄워 로그인 금지함.

        3) 여러 대의 PC에서 1개의 ID로 중복 로그인 금지함.

        4) 사설 프로그램(ex 자동 수강신청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수강신청을 하였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4. 수강신청 Help Desk 안내

    가. 로그인 문제 발생시 : ☏828-7473

    나. 수강신청 관련 내용 상담 : 각 학과(부) 사무실, 대학원 교학팀 ☏820-0258~9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