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대학원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2학년도 2학기 통합관리 학생인건비 등록을 안내하오니 연구과제를 수행중인 연구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인건비 통합관리 대상과제는 국가연구개발사업에만 적용 됩니다.(인문학술지원사업 및 연구용역 제외)

 

1. 등록기한 : ~ 9월 19일(월)

※ 19일까지 등록 및 지급요청 완료된 인건비는 20일(화) 지급, 이후 지급요청 건은 27일(화) 지급 예정

 

2. 등록절차 및 방법 : 첨부파일 참조

 

3. 유의사항

가. 학위별 기준금액

(월 단위 / 100% 기준)

학위 월 기준금액
학부과정 120만원
석사과정 220만원
박사과정 300만원

나. 수료생은 대학원에 연구생 등록 이후 학생인건비 등록 가능(등록기간 : 9월14-16일)

  다. 연구과제의 직접비(학회등록비, 여비, 연구수당 등) 집행을 위해 학생인건비 등록 이후 별도로 과제 참여연구원 등록 필요
 4. 통합관리 학생인건비 등록업무 행정지원 담당자(연구지원팀)
계정책임자

이름 초성

담당자명 e메일 주소 전화번호
영문~ㄱ  정성영 jsy92@ssu.ac.kr  829-8351
ㄴ~ㅅ  이승우 win@ssu.ac.kr 828-7463
김민지 midy@ssu.ac.kr 828-7464
오예나 hyeu@ssu.ac.kr 828-7441
ㅊ~ㅎ 박소민  psy87@ssu.ac.kr 828-7445
 ※ 통합관리 학생인건비는 과제별 담당 구분이 불가하여 지원담당자를 별도로 구분
5. 문의 : 연구지원팀 이민행(828-7452 / lmh81@ssu.ac.kr)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