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통합관리 학생인건비 등록을 안내하오니 연구과제를 수행중인 연구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인건비 통합관리 대상과제는 국가연구개발사업에만 적용 됩니다.(인문학술지원사업 및 연구용역 제외)
1. 등록기한 : ~ 9월 19일(월)
※ 19일까지 등록 및 지급요청 완료된 인건비는 20일(화) 지급, 이후 지급요청 건은 27일(화) 지급 예정
2. 등록절차 및 방법 : 첨부파일 참조
3. 유의사항
가. 학위별 기준금액
(월 단위 / 100% 기준)
학위 |
월 기준금액 |
학부과정 |
120만원 |
석사과정 |
220만원 |
박사과정 |
300만원 |
나. 수료생은 대학원에 연구생 등록 이후 학생인건비 등록 가능(등록기간 : 9월14-16일)
다. 연구과제의 직접비(학회등록비, 여비, 연구수당 등) 집행을 위해 학생인건비 등록 이후 별도로 과제 참여연구원 등록 필요
4. 통합관리 학생인건비 등록업무 행정지원 담당자(연구지원팀)
계정책임자
이름 초성 |
담당자명 |
e메일 주소 |
전화번호 |
영문~ㄱ |
정성영 |
jsy92@ssu.ac.kr |
829-8351 |
ㄴ~ㅅ |
이승우 |
win@ssu.ac.kr |
828-7463 |
ㅇ |
김민지 |
midy@ssu.ac.kr |
828-7464 |
ㅈ |
오예나 |
hyeu@ssu.ac.kr |
828-7441 |
ㅊ~ㅎ |
박소민 |
psy87@ssu.ac.kr |
828-7445 |
※ 통합관리 학생인건비는 과제별 담당 구분이 불가하여 지원담당자를 별도로 구분
5. 문의 : 연구지원팀 이민행(828-7452 / lmh81@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