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추후 일정 및 관련 준비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추후 일정>
시기
|
10.10(화)∼20(금)
|
10.18(수) ∼20(금)
|
10.23(월)∼11.30(목)
|
01.04(목)∼5(금)
|
02.09(금)
|
박사
과정
|
가제본, 카피킬러 결과 제출
|
중간심사(6~7주차)
|
심사비납부
|
가제본,카피킬러 결과 제출
|
최종심사 (13~14주차)
|
논문완본 제출
|
학위수여식
|
시기
|
|
10. 18 (수) ∼ 20 (금)
|
10.23(월)∼11.30(목)
|
01.04(목) ∼ 5 (금)
|
02.09(금)
|
석사
과정
|
|
심사비납부
|
가제본,카피킬러 결과 제출
|
최종심사 (13~14주차)
|
논문완본 제출
|
학위수여식
|
– 위의 일정은 대략적인 기간을 명시한 것으로 정확한 심사 일시는 심사위원의 일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심사비 납부 관련>
1. 기간: 2017년 10월 18일(수) ~ 20일(금) 09:00 ~ 16:00 (은행영업시간 내, 고지서확인도 은행영업시간내에만 가능)
2. 대상: 학위논문 제출자격을 갖추고 공개발표에 합격 및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최종심사 대상인 자
3. 심사비
가. 석사학위논문: 90,000원
나. 박사학위논문(박사 및 석박사통합과정)
구분
|
금액
|
산출내역
|
비고
|
내부4+외부1 위촉 시
|
700,000
|
100,000×4인+300,000×1인
|
|
내부3+외부2 위촉 시
|
900,000
|
100,000×3인+300,000×2인
|
|
내부2+외부3 위촉 시
|
1,100,000
|
100,000×2인+300,000×3인
|
|
※ 2017학년도 1학기 최종심사 연기자는 2017학년도 1학기 납부한 심사비로 2017학년도 2학기 대체 가능하나 본인이 납부 원할 시 납부 가능
4. 논문 심사비 납부 방법
가. 납부 기간 내 u-Saint에 로그인하여 ‘등록/장학_기타납입금 출력’ 메뉴에서
나. 지정된 계좌를 확인 후 입금 (10월 18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
※ 고지서가 보이지 않을 경우, u-saint에 접속하여 로그인하기 전 오른쪽 상단에 ‘u-saint FAQ Internet explorer10 최적화안내‘ 를 확인하여 인터넷 환경을 점검한 후 고지서를 다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 논문 심사비 납부 확인은 납부 다음날부터 u-Saint 로그인하여 등록/장학_등록금납입 이력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
※ u-Saint 로그인 문제는 고객서비스팀(02-820-0067)으로 문의
<가제본, 카피킬러 검사결과 제출>
1. 기간 : 심사일 1주일 전
2. 대상 : 학위논문 제출자격을 갖추고 공개발표에 합격 및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최종심사 대상인 자
3. 가제본 제출
구 분
|
석사과정
|
박사과정
|
비 고
|
가제본 제출
|
3부
|
5부
|
박사과정 – 각 심사위원에게 직접 제출
석사과정 – 학과 사무실로 16:00까지 제출
|
카피킬러 검사결과
‘상세보기‘ 제출
|
3부
|
5부
|
박사과정 – 각 심사위원에게 직접 제출
석사과정 – 학과 사무실로 16:00까지 제출
붙임의
‘연구윤리 확보를 위한 논문검사 서비스 안내‘ 파일 p4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