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년 8월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 안내

    • 등록일
      2019.09.02
    • 조회수
      1031

안녕하세요. 20학년도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실습실 근무일정을 참고하여 실습과 관련한 상담 및 행정적인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상실습실 위치는 웨스트민스터홀 662호이며,

실습관련 문의 및 상담, 실습정보(실습보고서 열람, 대여 등)수집이 가능합니다.

 

▮ 실습조교명: 조철훈

▮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 

8월 10(월), 11(화), 20(목), 21(금), 24(월), 25(화), 31(월) / 10시~17시 

12:20~13:20 점심시간은 피해주세요

*메일은 수시로 확인하오니, 급한 일이 있을시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실습실 E-mail: practice@ssu.ac.kr

▮ 문의 장소 및 연락처: 조만식기념관 745호/ 02-828-7216(8월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