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확정공지] 2016 하계방학중 실습세미나 일정 공지

    • 등록일
      2016.06.16
    • 조회수
      521

실습실에서 공지드립니다.

2016년도 하계방학 방중 실습세미나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2016-2학기 실습담당: 전구훈 교수님)

* 실습세미나 출결과 관련해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실습실에 “미리” 메일제출(practice@ssu.ac.kr)

*방중 실습세미나 참석학생의 실습수업 일정: 방중실습 세미나 + 학기중 수업(단축수업)
*학기중 실습생들의 실습수업 일정: 학기 중 16주 수업 전체

일정: 2016년 7월 2일(토): 오후 12시- (당초 10시에서 시간 변경됨)
7월 9일(토): 오전 10시-
7월 16일(토): 오전 10시-
장소: 진리관 309호
준비물: 7월 2일 첫모임시 실습생 프로파일, 기관분석 보고서 지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