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석이 부족한 과목의 수강신청에 관한 안내
전공과목의 여석이 부족하여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 중에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학생들은 추가로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 후 사유를 확인하고 담당교수님과 의논하여 추가신청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신청일: 9월 3일(목)-4일(금), 오후 5시 30분 (이후 추가신청없음)
※ 신청장소: 사회복지학부 사무실 직접 방문 (조만식기념관 745호)
※ 신청방법: 명단에 본인의 이름과 수강하기를 희망하는 과목명 등 작성
◉ 유의사항
1.신청사유를 상세하게 적어주시기 바und: #ffffff; font-weight: bold; color: #ff0000; mso-fareast-font-family: 함초롬바탕”>다른분반 수강신청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시간표 편의상 신청하는 경우 신청불가(전부 확인함)
2.(중요) 수업시간에 교수님께 따로 말씀드렸다고 하더라도, 학과사무실에 와서 사유를 작성하지 않으면 학적에 반영되지 않으니, 반드시 학과사무실에서 신청사유를 작성하세요.
ex) 양쪽으로 명단을 작성하지 않아, 명단이 누락되어 실제로 졸업이 한학기 미뤄진 적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월 7일(월) 수강신청 변경기간 마지막일에 본인의 시간표를 최종으로 확인하세요.
미반영되었을 경우 학과사무실에 연락주시기 바라며, 9월8일이후에는 절대 추가신청 및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본인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신청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사회복지학부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02-820-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