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겨울 계절제 수업 운영 일정 및 수강신청 유의사항 안내
* 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해당기간 이후에는 처리 불가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주요일정
2.수강신청 학점: 최대 6학점 이내
3.수강신청 방법 및 금전등록 절차
가.예비수강신청 및 본 수강신청
인터넷 학교 홈페이지 u-SAINT 포털 로그인→ 학사관리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나.금전등록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 입금전용계좌 송금 또는 우리 은행 전국지점 방문납부. (09:00~16:00)
4.수강료 : 시간당 70,000원 (수강신청 후 고지서 출력에서 전용계좌 확인)
5.수강신청 유의사항
가.교과목 개설 주관 학과(부)에 의해 계절제 수업 개설과목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교과목은 개설하지 않음
나.휴학자, 휴학예정자(계절제 수업 수업 기간 중), 복학예정자, 9학기이상 학점등록자(9학점이하), 시간제 등록생은 수강 신청할 수 없음
다.현재 학기 수강 중인 과목은 계절제 수업에 수강신청 할 수 없음
라.교과과정의 변동으로 폐지된 과목은 계절제 수업 기간에 개설할 수 없음
마.예비수강신청은 본 수강신청 대상과목 선정을 위한 사전신청과정으로 해당 신청기간에 15명 이상 신청된 과목이 계절제 수업의 수강신청 대상과목이 되며, 본 수강신청인원 및 금전등록인원이 15명 이상일 경우에 최종 계절제 수업 개설과목으로 확정됨 (계절제 수업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강신청과 금전등록을 하여야 함)
바.온라인과목은 정규/계절제 수업 구분없이 졸업 전까지 최대 18학점까지 수강 가능
사.수강신청기간과 금전등록기간이 달라 두 과목 신청 후 금전 등록 기간 중에 한과목만 취소하는 것이 불가능함. 이 경우 두 과목 해당금액을 모두 입금한 후 나중에 환불 신청해야 하므로 본 수강신청 시 꼭 수강할 과목으로만 신청해야 함
6.계절제 수업 수강료 환불기준
가.당해학기 수업개시 전일까지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을 반환한다.
나.당해학기 수업개시일 이후에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다음의 구분에 의하여 이를 반환한다.
※ 2013학년도 겨울 계절제 수업 개설예정과목을 안내하니 붙임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수학1 : 2,3,4교시에서 8,9,10교시로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금전등록인원(기준인원:15명)에 따라 최종 개설과목이 확정됩니다.)
- 다음글
- 2013-2학기 채플성적확인 및 보충채플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