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 정 : 2013. 5. 2 (목), 3시 (사회복지학부)
2. 안 내 : 신학생회관 앞으로 집결
3. 촬영대상 : 4학년 재학생
4. 필수사항:]
1 ) 촬영비 5,000원(졸업앨범 포장, 택배, 진행비용 등 – 현금납부)
2) 졸업앨범 개인부담금 12,000원(촬영장에서 수납 후, 일괄적으로 학교에 제출-현금납부)
– 학교에서 앨범비 제작비용의 70%이상부담.
3) 사진 촬영 시, 사진수정과 선택 및 사진파일, 졸업앨범 수령을 위해 본인의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E-mail주소를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 미리 일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촬영날에는 늦지 않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준비위원회의 아래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안녕하십니까.
졸업준비위원회입니다.
2년 연속 등록금인하로 인하여 졸업앨범 제작비 예산이 삭감되었습니다.
그동안 예산 증액에 대한 학교와의 의논과 앨범제작사 선정 때문에 예년에 비해 촬영기간이 다소 늦어졌습니다.
2013년도 졸업앨범 촬영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재학생여러분들께는 유세인트에 입력된 연락처로 문자발송 예정입니다.>
□ 졸업앨범 촬영 안내(1학기 정기촬영)
1. 일 정 : 2013. 4.29(월)~5.7(화), 5.20(월)~5.22(수) – 세부일정은 첨부파일 참조
2. 안 내 : 첨부파일의 시간표 참조 후, 신학생회관 앞으로 집결하여 촬영을 진행합니다.
3. 촬영내용
-> 학과전체사진(정기촬영 때만 촬영), 조별사진, 이미지, 프로필, 학사모, 증명사진(선택)
3. 촬영대상 : 4학년 재학생 및 2014년 2월, 8월 졸업예정인 4학년 휴학생.
0학점등록자 및 수료자
1) 학교에 수료제도가 도입되었으며, 수료자는 재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0학점 등록자와 수료자는 내년부터 졸업앨범 촬영을
하실 수 없습니다. 올해 졸업앨범 촬영에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2) 등록금 2년 연속 인하로 인하여, 학교의 모든 예산이 삭감되었으며, 이로 인해 졸업앨범 비용도 삭감되었습니다. 하기에
촬영 참가자들은 앨범제작비용중 일부를 부담하셔야합니다. (앨범제작비용 개인부담금 12,000원). 예산이 50%로 삭감된
상황에서 25%정도 증액되었으며, 나머지 25%정도를 학생들이 부담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지원으로 타 학교(대부분
56,000~59,000원선)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진행되는 만큼 졸업예정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11,2012년 학교 전액
지원, 2013년 75%지원, 2010년 이전 학생이 전액부담)
3) 사진촬영 참가자는 사진촬영 확인기간 중에 사진 확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기타문의
1) 전화 02-820-0879
2) 홈페이지 http://soongsilin.com
5. 필수사항
1) 촬영비 5,000원(졸업앨범 포장, 택배, 진행비용 등 – 현금납부)
2) 졸업앨범 개인부담금 12,000원(촬영장에서 수납 후, 일괄적으로 학교에 제출-현금납부)
– 학교에서 앨범비 제작비용의 70%이상부담.
3) 사진 촬영 시, 사진수정과 선택 및 사진파일, 졸업앨범 수령을 위해 본인의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E-mail주소를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6. 선택사항 (증명사진 및 액자 신용카드 결제가능-부가세 포함가격임)
1) 증명사진 (26매) – 12,000원 (촬영기간이 끝난 후, 수정작업을 거쳐 증명사진 파일과 사진을 보내드립니다.)
2) 액자(사진선택은 차후 사진선택 및 수정기간에 선택)
① 5R 유리액자 : 20,000원
② 8R 유리액자 : 35,000원
③ 11R 수지나무액자 : 35,000원
④ 11R 관액자 : 50,000원
-> 액자 수령은 2014년 2월 졸업식이 있는 주간동안 학교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3) 증명사진 및 액자신청은 촬영현장에서 진행되므로, 비용을 사전에 지참하시길 바라며, 촬영기간 이후에는 따로 신청하셔
야 합니다. 관련한 모든 내용은 촬영 장소에서 나눠드리는 안내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사진 수정작업
– 1학기 정기촬영이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연락을 위해 촬영 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꼭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8. 메이크업에 관련하여, 안정적인 메이크업의 질과 메이크업 장소확보가 불가능한 상황이기에, 별도의 메이크업 업체를 선정
하지 않았습니다. 학우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사진 수정작업에 충분한 기간과 시간, 인력을 배치하여 학우여러분들
의 만족도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9. 향후 촬영일정
-> 이번 앨범촬영은 1학기 정기촬영이며, 이후 일정을 잡아 1학기 추가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2학기에는 정기촬영, 추가
촬영, 최종촬영(재촬영포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개인일정이나 학사일정 등으로 촬영에 참가하지 못하신 분들은 차후
촬영 일정에 참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