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Drop) 안내

    • 등록일
      2012.09.12
    • 조회수
      921

1. 목적: 수강하고 있는 교과목 중 자신의 수학능력과 과목이해의 적정성을 판단하여 수강과목의 일부를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점관리를 위한 제도임

2. 취소학점 범위: 수강신청 학점 중 6학점 이내

3. 접수기간: 2012. 9. 24(월) ~ 9. 28(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 취소방법: 신청 학생이 u-SAINT 온라인을 통해 수강신청 취소함

5. 절차: u-SAINT 로그인 ⇛ “수강신청” 메뉴로 이동 ⇛ “수강신청”에서 원하 는 과목을 선택하여 취소

6. 유의사항

가. 수강취소 완료된 과목은 재입력 불가함(취소 시 졸업학점 유의)

나. 채플, 사회봉사과목(섬김의 리더쉽 이론과 실천, 사회봉사실천 1,2,3)은 수강취소 불가함.

다. 온라인 과목(Selc-서울권역e러닝, KCU컨소시엄, 숭실사이버대학)은 u-SAINT에서 수강취소를 해야 하며, 하지 않을 경우 성적이 F로 기 재됨.

※ 매 학기 15학점 미만[단, 4학년(7~8학기까지 해당자) 및 5학년(9학기~10

학기까지 해당자, 건축학부 건축학전공)은 12학점 미만]을 취득한 학생은 다음학기에 성적을 기준하여 선발하는 각종 장학금 및 표창 대상에서 제외됨.

 

 

2012. 9. 11

 

교 무 처 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