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실습실 방중 세미나 일정 안내(6/25,26)

    • 등록일
      2024.06.10
    • 조회수
      134

안녕하세요.

 

하계 방중실습을 진행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방중 실습세미나 수업일정을 안내드립니다방중 실습세미나 수업은 방중 실습학생들의 활동을 사전교육하고실습중 애로사항이나 현장 실습경험을 공유하는 수업의 형태로 매회 2시간 이내로 진행됩니다안내된 방중세미나 수업의 참여가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2학기 수강신청시 2개의 분반(방중실습반 vs. 방중+학기중실습반)이 이뤄질 때에 방중실습세미나 수업 출석비율에 따라” 분반에 대한 수강신청이나 출석횟수 인정(방중세미나 실습수업의 참석횟수는 2학기 정규수업에서 선인정하여 반영)이 연계되는 점을 고려하여 참여여부를 결정하시고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1차 방중 실습세미나 수업(2)

기간: 1차 6월 24(), 2차 6월 25(오후 5~7

형식대면수업

장소형남공학관 05112

수업내용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초기상담기록 등

 

2차 방중 실습세미나 수업(7)

형식대면수업과 줌수업 병행

기간: 629일 ~ 8월 10매주 토요일 오전 10~12

장소미정(예약중대면수업 장소와 줌링크는 확정시 실습이 확정된 학생에게 추가 안내예정)

 

본 안내와 관련된 질의사항은 실습실 이메일(practice@ssu.ac.kr)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