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4.04.01.(월)부터 학생회 및 소모임관련 장소 대여 신청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학부 이메일을 통해 신청을 받았던 장소대여 신청이 많아 학과 사무실 업무에 있어 어려움이 따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4.04.01.(월)부터 첨부한 신청서를 학생이 작성하고, 학과사무실에서 확인을 받아 관리팀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장소사용 신청서 안내]

  • 첨부한 파일에 내용을 모두 작성 하신 후, 절차에 따라 제출하시면 됩니다.

– [준수사항]의 3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의사항

관리팀에서 장소사용신청을 하기 전, 유세인트에서 대여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에 강의실의 사용이 없는지 꼭 확인해달라고 요청을 하셨습니다.

(이를 어길 시, 신청서를 제출하여도 해당 날짜에 장소사용이 불가합니다.)

장소 사용 최소 3일전에 신청을 해야하며, 당일 혹은 전날 신청을 할 경우 신청서를 받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1. 참고사항

– 장소사용신청서 하단에 “대관료”에 대한 내용은 교외에서 대여 신청을 할 경우에만 해당되며, 학생들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소사용 신청서는 작성 후 출력하거나, 학과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는 신청서를 수기로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작성한 신청서를 이메일로 송부할 경우, 따로 장소사용 신청을 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은 2024년 4월 1일 월요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며, 이전에는 기존의 방식대로 학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