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22학년도 2학기 실습실 운영 안내

    • 등록일
      2022.08.30
    • 조회수
      278

안녕하세요. 22학년도 2학기 실습실 근무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실습실 근무일정을 참고하여 실습과 관련한 상담 및 행정적인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상실습실 위치는 웨스트민스터홀 662호이며,

실습관련 문의 및 상담, 실습정보(실습보고서 열람)수집이 가능합니다.

건강하게 실습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실습실 학기중 근무일정

2022년 2학기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10:00~18:00까지 근무합니다.

(12:20~13:20 점심시간은 피해주세요)

*메일은 수시로 확인하오니, 급한 일이 있을시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습실 운영시간과 관계 없이 실습보고서와 같은 제출자료들은 학과사무실(조만식 745호)로 제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실습실 E-mail: practice@ssu.ac.kr

▮ 문의 장소 및 연락처: 웨스트민스터홀 662호 / 02-828-729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