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1년 정립회관 하계 사회복지현장실습생 모집

1. 실습기관 정립회관

『정립회관』 은 장애인의 자립과 권리보호를 위한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장애인이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영역에서 차별받지 아니하고 평등한 시민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참여하여 생활할 수 있게 함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인복지관입니다.

2. 실습내용

· 장애인복지관의 역할 및 지역사회와의 관계 이해

· 법인·복지관·팀 사업소개지역 소개장애인의 이해

· 영역별 로테이션 실습(사회복지영역직업재활영역생활체육영역 등)

· 기획행정프로포절레코딩 기술지역사회 홍보 및 후원활동 참여 등

· 타 기관 방문 및 프로그램 조사

3. 실습기간

1) 실습일정 2021년 7월 12() ~ 2021년 8월 6(), 총 4주 20일 (09:00~18:00)

(※ 실습기간은 코로나19 대응 상황 및 프로그램 지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실습비용 : 1인 80,000(실습비는 실습 첫날 납부)

4. 실습자격 사회복지학과에 재학 중인 3학년 이상(대학원생 포함신청 가능

5. 모집 및 신청 일정

1) 접수 : 2021년 5월 31() ~ 6월 18()

2) 실습대상자 발표 신청서 접수 후 선정자에게 개별 연락

3) 모집인원 총 4

4) 제출서류 실습신청서 1실습생 프로파일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활용동의서 1부

5) 신청 복지관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담당자 이메일 접수

6. 문의 전략기획팀 실습담당자 김원기 (대표) 02-446-1237 (직통) 070-7435-822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