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등록금 납부확인
① 실시간 납부조회
카드 납부 : 현대카드 홈페이지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에서 확인
② 등록금 납부확인
2017학년도 1학기까지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 중인 경우 복학해야 하는 학기의 수강변경 마감일의 직전일까지 휴학을 연장하는 경우 등록금이 이월처리됨.
6. 등록금 분할납부
①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제외대상자 : 해당학기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신청학생, 시간제등록생)
1일(금) 09:00 ~ 9월 5일(화) 16:00
③ 신청안내
신청방법
|
u-SAINT 포털 로그인 > 등록/장학 탭 선택 > 분할납부 신청
|
신청절차
|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온라인) > 재무회계팀 승인(신청일 16시 기준) > 다음날부터 납부가능
|
고지서출력
|
재무회계팀 승인 후, 다음날부터 u-SAINT 포털에서 직접 출력
|
* 분할납부 신청은 별도 서류 제출이 없으며, 온라인 신청으로 완료됩니다.
④ 분할납부 등록방법
등록가능기간
각 차수 납부 기간 내
단, 1차 등록기간 중 분할납부 신청자는 승인 다음날부터 납부가능
|
납부방법
|
단, 카드납부 및 중국위안화 온라인납부는 1차분에 한해 가능
|
⑤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각 차수별 등록기간 중 09:00 ~ 16:00)
회차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1차
|
2017. 9. 4(월) ~ 9. 6(수)
|
(수업료 ÷ 납부횟수) + 기타납입금
|
2차
|
2017. 9. 25(월) ~ 9. 29(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3차
|
2017. 10. 16(월) ~ 10. 20(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4차
|
2017. 11. 06(월) ~ 11. 10(금)
|
수업료 ÷ 납부횟수
|
* 1회차로 분류되는 기타납입금 중 선택경비는 1차분 납부시 선택 납부할 수 있음.
회차별 납부금액은 각 등록기간에만 납부 가능하며, 1차분 미납 시 분할납부 자격이 자동 상실됨.
7. 기타 자세한 안내사항은 ‘[학사]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공지사항에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등록 관련 문의사항
– 등록금 납부 : 재무·회계팀 820-0184
– 학부 장학금 반영 : 장학팀 828-7450, 820-0159
– 학부 학적 변동(휴·복학, 학점등록) : 학사팀 820-0152, 820-0153
– 대학원 장학 및 학적은 해당 대학원으로 문의
2017. 8. 30.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