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분야 및 인원 (※ 지원자격을 잘 확인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격미달 시 서류접수 불가)
2. 신청서 접수
①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 반드시 복지관 양식 사용
② 서류마감 : 2024. 7. 10(수) 도착분까지
③ 서류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lmh0920@naver.com) / ※ 파일명에 지원자 성명 필히 명시3. 합격자 선발방법
① 결정방법 : 평가기준에 따른 서류전형, 면접전형
② 일정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4. 7. 3(수) ~ 2024. 7. 10.(수) 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7. 11.(목) 홈페이지 공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면접전형 : 2024. 7. 12.(금) 13:00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7. 12.(금) 이후 홈페이지 공고,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근무시작일 : 2024. 7. 29.
4. 기타사항
① 근무지는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과천시 문원로40)입니다.
② 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는 요청에 따라 반환 가능하며 (이메일 제외) 본 채용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③ 최종 불합격자의 채용서류는 반환 청구 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합니다.
④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자로 판명이 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⑤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의 서류를 제출받고, 응시원서와 다를 시 합격을 취소합니다.
– 자격 및 경력 관련 증빙자료
– 건강검진 결과통보서(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발급 가능) 또는 보건증
– 주민등록초본
– 합격자에 한해 범죄경력 조회 진행(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⑥ 제출서류 상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또는 연락 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⑦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⑧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내 신체적 조건, 출신 지역 및 학교, 혼인 여부, 재산, 종교, 추천인 등을 기재할 수 없습니다.
5. 관련문의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가족역량지원팀 팀장 (02-2185-8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