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학부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 안내

    • 등록일
      2020.06.19
    • 조회수
      165

안녕하세요. 20학년도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실습실 근무일정을 참고하여 실습과 관련한 상담 및 행정적인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상실습실 위치는 웨스트민스터홀 662호이며,
실습관련 문의 및 상담, 실습정보(실습보고서 열람, 대여 등)수집이 가능합니다.

▮ 실습조교명: 박영

▮ 하계방학 실습실 근무일정

6월 26일(금) 9시 ~ 17시/ 7월 매주 금요일 9시~17시

*메일은 수시로 확인하오니, 급한 일이 있을시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실습실 E-mail: practice@ssu.ac.kr

▮ 실습실 연락처: 02-828-729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