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부

메뉴

커뮤니티

제목 - 설명
  • 이성규 교수, ‘이사장 공로패’ 수상

    • 등록일
      2020.01.17
    • 조회수
      1090

2019학년도 2학기 개강교수회의 개최

–황준성 총장 자율적 혁신의 키워드로 급변하는 대학 환경을 적극적으로 헤쳐 나갈 것

2019학년도 2학기 개강교수회의를 8월 30(오전 10시 30분 한경직기념관 대예배실에서 개최했다장경남 교무처장의 사회로 시작된 회의는 △기도(조은식 교목실장△총장 인사(황준성 총장)△공로패 수여 △보직교원 소개 △신임교원 소개 △주요업무보고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황준성 총장은 인사말에서 숭실대학교는 자율적 혁신의 키워드로 급변하는 대학 환경과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가야 한다창의성(Creativity), 비판적사고(Critical thinking), 협력(Collaboration), 소통(Communication)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충실히 해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양적보다 질적 성장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가 필요한 때다글로벌 역량을 갖춰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학이 되도록 교·직원 모두의 적극적 협력을 부탁드린다. 122년 역사의 숭실대가 흔들림 없이 올바른 교육의 길을 갈 수 있도록 함께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본교 박광준 이사장이 제정한 공로패 수여에서는 △국제저널 연구실적 우수 교원 (사회복지학부 이성규 교수화학공학과 박경원 교수△연구비 수주실적 우수 교원 (전자정보공학부 서철헌 교수△연구비 재정기여 우수 교원(컴퓨터학부 최재영 교수△교육혁신 우수 교원 (화학공학과 정재현 교수부문으로 시상했다.

2019학년도 2학기에 임용된 신임교원 소개에서는 정년직 전임교원 14비정년직 전임교원 7명이 소개됐다이어진 주요업무보고에서는 기획조정실과 교무처에서 각각 지난해 숭실대의 주요 성과와 안내사항을 발표했다.

한편이번 개강교수회의에는 400여 명의 교수 및 팀장 이상 직원 등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숭실대 홍보팀(2019.8.30.)

상단으로 이동